#        카테고리 없음  2014. 3. 25. 14:02

 1, 개판 오분 전이고나, 각오해라 (계속 이렇게 지난 후에 자비가 있을 것이라곤 생각하지 마라)

 

 

내가 4에 위치하는 것은

내머리에조차 확실할답이 없기때문에(머리 속에 답이 있어 든든하기를 바란다)이상황이라면 계속 위험에 있다는 것

 

 2,  더러운 말이 없어도 할 수는 있다 하지만 여호와가 만든 전제의 잘못이 존재한다

 그리스도 전제 잘못 외에도 기만 전술에 대해 이해가 있어야 한다 (내가 파란 색 쓰면 개독들이 파란 색 쓸거고, 내가 노랑색 쓰면 개독이 노랑색 쓸거고 내가 녹색 쓰면 개독이 녹색 쓸거다 색깔을 예로 들었지만 개체주장도 마찬가지다 너거는 아무 것도 안 할거냐? 말만 안 하면 된다 개독이 빨강검은색이 뭐에 관한 색인지만 이해하면 된다 개독이 빨강을 고의적으로 안 써도!)

 말만 안 하면 된다고 했는데 말 외에 다른 것까지 빼므로 문제가 되는 것이다, 말 외에 뺄 것이라고 전제 뿌니 없는데 이 전제를 뺄 수는 없는 것이다

 

 3, 모든 것이 독립 적으로 서있을 수는 없다 어떤식으로든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그래서 풀거나 해야하는 상황이 올 것이며 풀지 않으면 선택을 바꾸어야 하는 .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