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음        카테고리 없음  2014. 5. 18. 16:22

1,말이 없어도 어떠한 문제도 없었다, 전제의 문제가 없었다면 계속 되었을 터,

 

 

 

 소용없는일인가

터미네이트

말이 없어아무 문제 없었다, 야훼가 잘못 만든 전제 외에는(막을 수 없는것인가 

 

적만 없어도 어떻게 됐어도 큰 문제 없었을텐데

 말이 없어도 아무 문제 없었다, 야훼가 만든 전제 잘못 만아니었으면 계속 되었으리.

 넘어가지않는다(때가 오면

 

근본적으로 적 때문  말이 습지되지 않아도 어떠한문제도 없었으데 전제의 문제가 없었다면 계속 했을 것 wh

 

1, 근본적으로 적 때문
2, 어떻게 되야하는지 모르겠는
3말이 습지 안 되도 아무 문제 없어, 전제 문제만 없었다면 계속 되었다

,